본문 바로가기
웨딩

페르테레이 드레스 투어 후기

by Century21 2024. 6. 16.

원장님께서 드레스 스타일에 따른 연출에 대해 설명해 주셔서 웨딩촬영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어요. 볼레로 연출이 정말 기가 막혔죠. 엄지척! 시간이 없어 샵 지정으로 갔던 것이 행운이 된 것 같아요. 취향이 확실하다면 지정으로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네요.

 

수입드레스는 화려할 거라고만 생각했는데, 화려함과 청순함, 섹시함이 공존하는 느낌이었어요. 후기가 없어서 선택하지 않았다면 평생 후회했을지도 몰라요. 시간이 없어 다른 곳을 투어하지 못한 게 약간 아쉽기는 하지만, 만족도가 너무 높아서 상관없을 것 같아요.

 

본식에는 무조건 깨끗하고 청순하고 여리여리한 드레스를 입겠다는 생각은 이제 없어졌어요. 신부님들, 그날만큼은 우리 모두 주인공이 되어 "나야 나!"를 외치며 즐겼으면 좋겠어요. 가끔은 후기보다 직접 눈으로 보는 게 더 믿음직할 때가 있어요. 정말 기대가 돼요.

 

그리고 키가 크고 어깨가 넓다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강력히 추천해요! 실크 드레스에 볼레로를 하면 너무 사랑스러워요. 제 팔뚝이랑 뱃살도 가려주고요.

 

 

고급스러운 레이스 드레스예요. 날씬해 보이게 해주지만, 예쁜 게 너무 많아 선택받지는 못했어요.

 

이 드레스는 정말 섹시하면서도 청순해요. 하지만 제 팔뚝과 어깨가 너무 강조될 것 같아 제외했죠. 남자친구는 이 드레스를 보고 극찬했어요. 기품 있어 보이고 뭔가 있어 보인대요.

 

제 나이를 5살쯤 속일 수 있을 것 같은 예쁜 드레스예요. 그냥 예뻐요.

 

예쁘긴 한데 좀 많이 봐왔던 느낌이라 선택하진 않았어요. 촬영 때는 잘 나올 것 같은데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