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모네뜨아르 드레스샵을 최종 선택하게 도와주신 이유웨딩 후기

by Century21 2024. 6. 2.

이유웨딩 매니저님의 소개로 모네뜨아르 웨딩드레스샵을 알게 되었어요. 제가 어두운 홀에서 결혼을 하기 때문에, 비즈가 화려하거나 고급스러운 라인을 원했고, 머메이드나 슬림 라인을 선호해서 그에 따른 샵들을 추천해주셨는데, 첫 투어를 3개 샵을 갔다가, 이번에 재투어로 모네뜨아르에 가게 되었네요. 웨딩플래너님 소개해주셨고, 인스타에서 해시태그로 검색해서 많이 찾아봤어요!

 

 

모네뜨아르를 최종 선택한 이유는, 가장 마음에 드는 드레스 스타일이 있었구요. (예랑이 원픽) 그와 비슷한 스타일들이 모네뜨아르에 또 있을 거라는 생각에 최종 선택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친절하신 매니저님과 스텝분 덕분에 피팅이 재밌기도 했고, 모네뜨아르만의 드레스 스타일들이 저랑 잘 맞았던 것 같아요.

 

 

모네뜨아르 재투어를 갔을 때도 제가 처음 갔을 때 핏감 등이랑 비교해서 잘 설명해주셨고, 저의 장단점에 대해서 기억을 잘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재투어를 갔는데, 새로운 옵션이 생겨버려서 더 어려워지게 되었지만 모네뜨아르 가봉 때는 정말 더 마음에 드는 드레스가 딱 정해졌으면 좋겠어요.

 

계절감을 보기 위해서 가봉은 최대한 뒤로 잡긴 했는데, 여기에 대해서도 여러 가지 팁을 주셔서 감사하기도 했구요.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과 마음이 편해서 최종 이 샵을 정하게 되었네요.

 

저는 키가 큰 예신이라, 당연 처음부터 머메이드 & 슬림 라인을 고집했구요. 모네뜨아르는 그 점에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샵이었어요~ 그래서, 머메이드, 슬림 라인을 고민 중이라면 꼭 모네뜨아르를 투어에 넣으셨으면 해요.

 

모네뜨아르 드레스, 메이크업 드레패키지 91만원으로 가성비 좋게 게약했어요, 가격할인 링크는 아래 남겨놓겠습니다.

정잘체 가격이라 투명한 가격 오픈 해놓은것도 마음에 들었고, 다이렉트로 결제하는 직거래웨딩으로 결제에 대한 위험없이 게약하실 수 있어요.

 

 

모네뜨아르 웨딩드레스 본식 드메패키지 가격, 비용 안내 | 이유웨딩

모네뜨아르 드레스는 청순하고, 화려한 느낌등 다양한 컨셉의 드레스를 보유하고 있는 샵 입니다. 비즈드레스, 실크드레스가 특히 많아서 결혼준비 하시는 신부님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

kgwed.com

 

 

저는 첫 투어 때는 2층 피팅룸에서 진행을 하고, 재투어는 1층에서 진행을 했는데요. 저는 2층이 더 좋았어요 ㅎ 그래서 혹시 2층 배정을 해주실 수 있으면 2층으로 요청 드려보세요, 그리고, 가봉 스냅을 찍기에 괜찮은 구조 같았어요. 계단도 있고, 작지만 야외 정원 같은 곳도 있구요! 그래서, 투어 때 가봉 스냅도 한번 고려해서 구조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최대한 투어 당일 최종 샵을 선택하셔서, 업그레이드 무료 혜택 등 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투어 날 조금 지각을 해서, 3벌밖에 못 입어봤는데.. 꼭 반드시!! 시간 맞춰서 가시면 최대한 많은 벌수 채울 수 있으니 반드시 시간 준수해서 가주시구요. 스텝분들께 최대한 원하는 스타일을 많이 말씀 주시면, 원하는 스타일 가져다주십니다.